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21학년도 졸업생 (18학번 곽*아 - 푸르니보육지원재단 건강보험제2어린이집)
내용

1. 본인 소개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유아교육과를 2021년 2월에 졸업한 18학번 곽*아 입니다.

현재는 푸르니보육지원재단에서 위탁운영 중인 건강보험제2어린이집에서 만 1세 담임교사로 영아들과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2. 업무

표준보육과정과 더불어 푸르니보육지원재단에서 실행하고 있는 푸르니보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영유아의 전인적인 발달을 돕고 있습니다.

영유아와 생활하는 시간 외에도 업무분장에 따라 서류 업무, 행사, 환경 구성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3.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

3년 동안 학교생활을 하며 많은 과제들과 두 번의 실습이 버거웠던 순간이 생각보다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매번 버틸 수 있던 원동력은 아이들에게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할 기대감이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현장에 나와 교사 생활을 하는 지금 기대했던 것만큼 행복한 일만 있지는 않지만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만큼은 너무 행복하고 남은 앞날도 기대로 가득 차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현장으로 나오시기 전에 왜 영유아 교사가 되고 싶은지 스스로 고민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을 사랑하며 함께할 날을 꿈꾸는 예비 교사 여러분들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1학년도 졸업생 (18학번 이*빈 - 춘천시청 직장어린이집)
다음글 2021학년도 졸업생 (18학번 이*원 - 춘천시청직장어린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