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23학년도 하계 집중 휴무제 시행 안내
내용

에너지 절감과 구성원의 재충전을 통한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아래와 같이 집중 휴무를 시행합니다. 집중 휴무기간에는 일부 업무를 제외한 모든 행정업무가 중단되오니, 긴급사항을 제외한 일반 민원업무는 집중 휴무기간 전,후에 처리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 집중 휴무기간 : 2023년 7월 31일(월) ~ 8월 4일(금) (5일간)

- 휴무대상 : 교내 전체 행정부서 및 학과

- 휴무기간 중 근무부서  : 총무팀, 시설관리팀 

 

<긴급사항 발생 시 연락처>

당직실 : 033-240-9039, 9040

총무팀 : 033-240-9031, 9034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3학년도 2학기 복학 및 휴학 신청 기간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2학기 창의융합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