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22학년도 졸업생(19학번 이*슬 - 조교)
내용

1.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한림성심대학교 유아교육과를 졸업한 19학번 이*슬 입니다. 

현재 한림성심대학교 유아교육과 조교로 근무하며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2. 현재 직장에서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시며, 직장에 입사하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요? 

 

조교가 진행하는 업무는 크게 학사와 행정업무가 있습니다. 

저는 그 중 학사업무를 하며 주로 수업과 보육, 교육실습 관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 때 무언가를 도맡아 꼼꼼하게 하는 것을 좋아했고 과대표를 하며 자연스럽게 '조교'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교육실습으로 유치원에 갔을 때 행정업무의 중요성도 알게 되어 조교를 하며 다양한 경험을 하고 행정업무에 대해 배우고싶어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3.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

 

저도 3년동안 수업을 들으며 많은 과제와 시험, 실습이 힘들게 느껴질 때가 많았지만 배움의 기회로 생각하고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아직 현장경험은 없지만 저는 매학년 학기별로 폴더나 파일철에 과목별 과제나 모의수업 자료들을 정리해두었는데 실습 갔을 때 자료를 토대로 수업을 준비하며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또한 특강이나 학교에서 지원해주는 자격증반,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경험과 더불어 한림성심 best 마일리지까지 쏠쏠하게 모아 장학금도 받을 수 있답니당~~ 

'조교'나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훌륭한 유아교사가 될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할게요! 나중에 현장에서 동료교사로 만나요 :-)? 

파일 취업스타 이예슬.jpg취업스타 이예슬.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2학년도 졸업생(19학번 김*리 - 삼운사유치원)
다음글 2023학년도 졸업생(20학번 용*은 - 삼운사유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