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22학년도 졸업생 (19학번 황*지 - 두란노 유치원)
내용

1.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2022학년도 한림성심대학교 유아교육과 졸업생 19학번 황*지입니다. 저는 현재 만 526명의 열매 반 유아들과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2. 직장에 입사하게 된 동기는 무엇이며, 현재 직장에서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시나요

 

저는 처음 교사 생활을 유치원에서 시작하고 싶어 두란노 유치원을 선택하게 되었고?, 유아들의 등원부터 귀가까지 모든 하루 일과를 함께 하고 있으며 하루 일과 속에서도 적절한 언어와 말투로 유아들과 상호작용하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에 따른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 실행하고 유아들이 즐겁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유치원의 서류 업무 및 차량 지도, 그 외 다양한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3.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3년의 유아교육과 생활을 하면서 많은 과제들과 총 2번의 보육실습, 교육실습들이 많이 힘들고 버거웠던 순간들이 있었지만 실습을 통해 배운 것들이 현장에서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현장에서 아이들과 하루 일과를 함께 생활하다 보니 힘들고 지친다는 생각보다는 행복하고 즐거운 기억들로 채워지는 순간이 많아졌고 여러분들이 선택한 유아교사로서의 길이 저처럼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줄 수 있는 좋은 교사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3년동안의 과제물들과 계획안, 교구사진들은 꾸준히 파일로 모아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파일 19학번 황현지.jpg19학번 황현지.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1학년도 졸업생 (18학번 이*원 - 춘천시청직장어린이집)
다음글 2022학년도 졸업생 (19학번 최*아 - 속초경찰서 어린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