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20년도 졸업생 (17학번 전*진 - 퇴계연꽃어린이집)
내용

1.자기소개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 유아교육과 17학번 졸업생 전*진입니다.

현재 퇴계 연꽃 어린이집에서 만 2세 반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2. 하는 일

 

마음을 · 세상을 · 자연을 맑고 향기롭게원훈 아래 아이들이 건강하고 창의적으로 자연과 우리 문화를 사랑하며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등·하원 시 안전지도를 하고, ·간식 시 올바른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3. 후배들에게 한마디

 

학교생활 많이 힘드시죠?

많은 과제, 모의수업, 시험공부.. 학교에서 배운 것들이 현장에서 많이 도움이 된답니다.

모의수업을 하는 것과 교구를 만든 것들이 현장에서 쓰일 수 있으니 잘 모아두는 것이 좋답니다.

(모의 수업을 할 때는 교사 역할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실습을 나갔을 때 도움이 된답니다. ^^)

모든 과목이 중요하지만 아동발달, 생활지도, 부모교육, 아동관찰 과목은 특히 잘 정리해 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교내·외 활동을 많이 참여한다면 경험도 쌓고 포트폴리오를 풍부하게 만들 수 있어 12조에요~ ㅎㅎ

특히!! 학업도 중요하지만 자기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나씩 만들어 자신만의 힐링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스트레스가 하나하나 쌓이다 보면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ㅠㅠ

학교생활 중 이 길이 나의 길이 맞는지 고민이 들 때는 좋은 교수님들이 많이 계시니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꼭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현장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예비 영·유아 교사 ;)

 

파일 취업스타_전희진.jpg취업스타_전희진.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0년도 졸업생 (17학번 권*예 - 한림성심대학교 유아교육과)
다음글 2019년도 졸업생 (16학번 백*영 - 한림유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