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19학년도 졸업생 (16학번 안*은 - 한림성심대학교 유아교육과)
내용

1.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한림성심대학교 졸업생 안*은입니다. 지금은 한림성심대학교 유아교육과 조교로 일하고 있습니다.

 

2. 현재 직장에서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시며, 직장에 입사하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요?

  유아교육과 학과 사무실에서 행정업무와 보육·교육실습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진로 및 개인적인 고민이 있을 때 고민 상담도 해주고, 학과에 불편함이 있으면 듣고 해결방안을 고민해주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조교로 일을 하게 된 계기는 전공심화 합격여부를 기다리고 있을 때, 학과 사무실에서 제안이 들어왔고, 평소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과 긴장을 잘하는 성격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하거나 이야기를 하는 것이 힘들어하여 이러한 성격을 고치고 싶어서 조교 일을 제안 받았을 때 선뜻 수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3.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바로 현장에 취업하기보다 일년 더 공부를 하고 싶어 전공심화를 신청하는 학생이나 자신의 진로를 확실히 정하기 못해 방황 하는 학생들은 학과 사무실에서 일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학생 때는 알지 못했던 여러 일들을 배우게 되며, 전공심화 졸업 후 취업 할 직장에 대해 많이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후에 현명한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림성심대 유아교육과 학생 여러분 모두 좋운 교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합니다. :)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19학년도 졸업생(16학번 이*은 - 삼운사유치원)
다음글 2018년도 졸업생 (15학번 최*정 - 명륜초등학교병설유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