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재학생 야간잔류 신청 안내
내용

재학생들의 야간잔류 신청에 관한 내용을 공지하였으나 이행이 되지 않아 재안내 하오니 학내 규정을 준수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조치 바랍니다.

 

. 대 상 : 야간 잔류 희망 재학생

. ·퇴실 절차

1) 입실 : 시설 사용 신청서 작성(신청인) -> 제출(총무팀) -> 사용

2) 퇴실 : 정리정돈 후 당직실 통보

기타 사항은 시설운영관리규정을 참고바랍니다.

 

 

붙 임 : 시설 사용 신청서(내부사용자용) 1.

 

파일 야간잔류 신청서.hwp야간잔류 신청서.hwp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0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생활관 사용 안내
다음글 2020-1학기 한림 BEST 마일리지 장학사업 시행계획